logo_dark_1477x492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최고의 전문가들에 의해 설계된 세계 최초의 수상 자전거 회사 Manta5사는 2013년 뉴질랜드 헤밀톤에서 열정적인 자전거와 수상스포츠의 애호가인 Guy Howard-Willis씨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Manta5사는 그간 수 많은 시행착오와 설계 개선을 통해 2018년에 이번 한국 시장에 소개되는 Hydrofoiler XE-1을 세계 시장에 소개하였습니다. 이후 북미와 유럽 수상 스포츠 인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통해 2020년부터 양산을 시작하였고 드디어 한국에 상륙하게 되었습니다.

 

Manta5사의 개발자들은 설립자의 설립취지를 계승하여 자전거의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는 목표를 가지고 서로 하나가 되어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과 재능을 갖고 있는 Manta5의 인재들은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제품 설계, 생산 관리, 홍보,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개발 등의 모든 기술을 통합시키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Manta5의 임직원은 서로 조금씩 다른 존재라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저희는 교차적 기능의 집단적 천재성을 믿습니다. 저희는 경험을 창조하는 데 있어서 고객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르게 생각하는 법, 실패들을 통해 배우는 법, 그리고 두려움 없이 혁신하는 법을 과감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서 조직의 규모를 키워 나가야 하고 동시에 각자의 재능과 능력을 유지시켜야 하는 어려운 과제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민첩성을 유지하면서도 결과를 만들어 가는데 초점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Manta5의 임직원들은 여러분들의 비판적인 평가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고 싶으니 저희 한국 협력사인 비씨엘 레포츠 사를 통해 많은 지도와 편달을 바랍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Manta5사의 대표 마크 로보탐(Mark Robotham)와 임직원 올림